[롯데그룹공채] 2013년 상반기 롯데그룹 공채, 롯데백화점 연봉확인!!

 

롯데 그룹에서 4월 9일 부터 상반기 신입사원 전형을 시작합니다. 총 30개의 계열사에서 800여명의 대규모 공채가 될 이번 전형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롯데 건설에 지원할 생각입니다. 롯데 그룹의 많은 회사들을 일일이 다 소개할 수는 없을 것 같고 일단 롯데백화점부터 알아볼게요!!

 

일단 롯데 그룹은 좀 짜기로 소문이 났죠!! 롯데 자이언츠만 봐도 그들의 습성을 알 수 있죠 대표적 짠 구단의 하나가 롯데 자이언츠 잖아요! 롯데 백화점, 롯데 건설 등 아무튼 롯데 관련 회사들은 동종 업종과 비교해 연봉이 조금 낮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롯데 건설에 다니는 친구를 보면 꼭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아요!

 

그럼 일단 롯데그룹은 공채 내용부터 살펴볼까요!!

 

 

 

채용내용은 일부만 발췌했습니다.

일단 백화점에서 일하는 것만으로 참 좋죠! 직원 할인가가 존재하니깐 상당히 싸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롯데백화점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어서 정장 구입을 했었는데요!! 면접대비용 정장 ㅋㅋㅋㅋ 60만원 짜리를 20만원에 구입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럼 롯데백화점의 기업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롯데백화점의 연봉을 살펴보면 3700만원 정도 되네요!! 상당히 높은 액수입니다. 제 친구가 롯데백화점에서 연봉이 하도 짜서 신세계백화점으로 옮겼다고 했는데 그럼 신세계는 도대체 얼마를 주는건지? ㅋㅋㅋㅋ

 

 

 

 

 

 

이상 롯데백화점의 채용정보를 살펴보았어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