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중공업채용] 두산중공업 채용정보,기업정보,연봉정보, 복리후생 파헤쳐!!

 

오늘은 잠이안와서 지금까지 원서쓰다가 이렇게 블로그 짓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서울 생활한지 1년여의 시간동안 나름 용돈벌이와 생활비 벌이로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지원 끊긴지 오래다 보니 제가 준비하고 있는 분야와 관심이 가는 분야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 올해는 어떻게든 취업해서 소고기 먹는 날이 왔으면 ㅋㅋㅋㅋ

 

이번 시간에는 두산중공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곳에 제 친구가 다니고 있어요! 넘넘 부러운 놈입니다. 기본적으로 연봉도 높지만 제가 아는 한 최고의 복리후생을 갖추고 있어요!

 

그래서 복리후생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리프레쉬 휴가제도가 너무 맘에 드는데요. 친구를 보니깐 거의 한달정도 쉬더라구요 물론 연차 이런 거 붙여서 말입니다. 물론 회사 생활 빡세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한만큼 철저히 챙겨주는 제도 이런 맛에 회사 다니는 거 아니겠어요! 미주, 유럽 배낭여행 지원 이거 진짜 지원해주냐고요? 네에 정말 가더라구요! 리프레쉬 휴가 기간에 유럽으로 떠나는 친구녀석 얼마나 부럽던지..........

 

 

 

 

자녀 양육 지원제도는 정말 놀랄 따릅입니다. 직원뿐아니라 직원 가족까지 배려하는 회사 정말 멋지네요! 

 

 

 

 

 

 

 

 

복리후생 제도를 보니 정말 들어가고 싶습니다. 이번에 꼭 어떻게든 두산중공업에 한번 제대로 도전해보렵니다.

 

 

두산중공업이 창원에 본거지가 있잖아요! 그래서 창원 배치 인원이 많습니다. 두산그룹 전체적으로 볼때도 창원에 공장이 많더라구요! 이쪽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업이네요!!

 

 

두산중공업은 25일부터 채용예정입니다. 관련 전공자들께서는 여기꼭 원서를 쓰시길 바랍니다.

 

 

 

 

 

 

연봉 역시 상당히 괜찮습니다. 생산직에게도 연봉이 저 정도면 정말 '감사합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올 것 같애요! 두산중공업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꼭 들어가고 싶은 회사 중 하나이구요! 모두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