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건설 채용공고, 연봉정보, 기업정보, 복리후생 알아봐!

 

3월 25일 부터 두산그룹에서 공채가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두산 그룹의 많은 계열사에서 공채가 예정되어 있으니 관련 전공 지원할 수 있는 곳을 잘 파악하여 원서 쓰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금 새벽 5시 정도 됐는데요 잠이 안와서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아있네요.... 저는 현재 고시원에서 생활중인데요 옆방 아저씨가 술먹고 왔나봐요 코를 너무 심하게 고네요 오늘도 오전에 면접 스터디가 있어서 일찍 일어나야 되는데 참 ~~~ 고시원에 일반인 좀  안 받았으면 좋겠어요! 공부하는 학생들보다 일반인들이 더 많은 것 같네요!! 물론 저도 졸업했으니 일반인이긴 하죠 ㅎㅎㅎ

 

쓸데없는 얘기는 이제 좀 줄이고 오늘은 두산 건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목 전공인 저는 물론 이곳에 지원합니다. 하지만 건설회사 중에서는 제가 가고 싶어하는 회사는 아니에요! 물론 대기업이고 괜찮죠!! 하지만 사람마다 다들 가고 싶은 곳이 있잖아요 물론 붙여주시면 '감사합니다'하고 열심히 일할 겁니다. ㅋㅋㅋㅋ

 

채용공고부터 살펴볼게요!!

 

건설회사라도 토목, 건축학과만을 뽑지는 않아요! 두산건설은 화공쪽으로  잘 알려진 회사죠! 화학탱크같은 걸 많이 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기계,금속, 화공전공쪽으로 주로 뽑나봐요!

 

 

 

역시나 같은 두산그룹내의 회사여도 연봉이나 복리후생이 차이가 좀 있네요! 아마도 각 계열사마다 내는 실적이 차이가 있기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두산중공업이나 두산인프라코어가 두산그룹을 대표하는 회사이니까 그쪽이 더 대우가 좋은 건 당연하겠죠!!

 

 

 

 

뭐 그래도 이정도면 정말 많은 연봉이죠!!

 

 

 

복리후생을 봤을때 두산중공업이나 두산인프라코어보다는 정말 단촐해보입니다. 물론 이정도도 정말 훌륭한 복리후생이지만 같은 그룹인데 좀 그렇네요!!

 

두산그룹은 창원에 본거지를 둔 계열사들이 많아요 그래서 이쪽에 거주하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회사입니다.

 

실제로 대학때 두산건설에서 일하는 하청업체에서 잠깐 아르바이트를 한 기억이 있습니다. 창원에 있는 두산건설에 갔을때 너무 규모가 커서 입이 딱 벌어졌죠..... 물론 두산건설 말고도 창원 울산에는 더 큰 규모의 회사들이 많습니다만 제가 보기엔 너무나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보였구요

 

두산건설에 입사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창원에서 거주하시게 될 건데요 창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집값이 비싸서 그렇지 너무나 잘 정돈된 도시며 교육환경 지방에서는 창원 만한 곳이 없을거에요! 그리고 무수한 대기업들이 산재해 있죠!

 

아무튼 두산건설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