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공채] 2013년 상반기 롯데그룹 공채, 롯데건설 연봉확인!!

 

롯데 그룹에서 4월 9일 부터 상반기 신입사원 전형을 시작합니다. 총 30개의 계열사에서 800여명의 대규모 공채가 될 이번 전형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롯데 건설에 지원할 생각입니다. 롯데 그룹의 많은 회사들을 일일이 다 소개할 수는 없을 것 같고 일단 롯데 건설부터 알아볼게요!!

 

일단 롯데 그룹은 좀 짜기로 소문이 났죠!! 롯데 자이언츠만 봐도 그들의 습성을 알 수 있죠 대표적 짠 구단의 하나가 롯데 자이언츠 잖아요!  롯데 백화점, 롯데 건설 등 아무튼 롯데 관련 회사들은 동종 업종과 비교해 연봉이 조금 낮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롯데 건설에 다니는 친구를 보면 꼭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아요!

 

롯데 건설도 상당한 임금을 받고 있더라구요!! 요즘은 중국에 파견 가 있어서 더더욱 연봉이 장난아니었어요!!

초봉이 좀 짜다고 해도 자신의 능력만 발휘하면 괜찮은 회사입니다.

 

일단 채용공고 내용부터 확인해볼게요!!

 

 

 

간단하게 주요 부분만 발췌했는데요! 여러분들은 더 자세히 확인 해보세요!

 

그럼 롯데건설의 회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정도 연봉만 받을 수 있다면 정말 땡큐죠!!!! 3900만원이면 정말 좋은 대우아닌가요?

하지만 다른 건설회사가 워낙 많이 주긴 하죠!! ㅋㅋㅋ

 

 

 

 

 

대기업의 복리후생이야 뭐 말안해도 아시죠? 정말 좋은 거...........ㅋㅋㅋㅋ

 

상반기 많은 곳에 원서를 넣었는데요 서류부터 떨어진 곳이 너무 많아요!! 공기업도 함께 준비하고 있어서 이곳 저곳 시험치고 댕긴다고 사실 정신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준비하세요!! 그럼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