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관리공단 채용정보, 연봉정보, 기업정보!

 

국립공원관리공단 채용이 시작됐네요! 공기업중에서도 자연과 더불어 보람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도시에서 근무하는 것은 너무도 힘든일이지만 전국의 국립공원에서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어요!!

 

일단 국립공원관리공단 채용정보 살펴보겠습니다.

 

 

 

 

 

 

 

국립공원관리공단 기업정보도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국립공원관리공단은 연봉은 짭니다. 짜도 너무 짜죠!! 하지만 여유로운 생활과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지장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이곳은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국립공원관리공단은 지방에서 그리고 도심지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서 근무하는 것이 통상적입니다. 이곳은 사명감을 갖고 자연을 사랑하는 분들이 입사하셨으면 좋겠네요! 사실 저는 이곳엔 원서를 넣지 않을 겁니다. 저는 세속적이라 ㅋㅋㅋㅋ

 

그럼 열심히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