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한국가스안전공사 기업정보, 채용정보, 연봉공개, 복리후생은?

 

한국가스안전공사가 현재 채용중이네요.....일단 공기업이라는 타이틀이 있습니다. 그럼 일단 좋은 곳이죠!! 지역별로 대부분 지사가 있으므로 순환 근무가 되더라도 일단 연고지 우선으로 배치는 할거에요. 하지만 공기업치고는 연봉이 작은게 흠이라면 흠입니다. 지금부터 한국가스안전공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봉이 생각보다 낮네요.. 그래도 현직장 얘기를 들어보니 2900만원 정도 나온다고 하던데 일단 들어가보고 생각하자구요!!

 

 

 

 

 

 

 

한국가스안전공사는 현재 채용중에 있구요 안타깝게도 토목은 없네요!! 저는 일단 패스 ㅋㅋㅋ

 

 

 

 

이놈의 인턴제는 정말 없어져야 하는데 그래도 대부분 정규직 전환이 되니 정말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