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26 채용] 최고의 공기업 한국전력공사 채용, 기업정보, 연봉, 복리후생!

 

다음 주 채용예정인 한국전력공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공기업 중 하나인 한전은 정말 신도 부러워하는 공기업이죠..... 이번에 토목직도 뽑아서 저 역시 원서를 쓰려고 합니다. 이번에 채용 공고를 보니깐 몇개 분야만 빼고 고졸직으로 뽑드라구요 이놈의 대졸 서러워서 살겠습니까? ㅋㅋㅋ 예전에도 한전에 원서를 넣은 적이 있는데요 그때 쌍기사에 토익 800중반이었는데 서류에서 광탈했습니다. 삼기사를 만들긴 했는데 이번엔 토익이 발목을 잡네요 ㅎㅎ 그래도 원서 써봐야겠죠!! 그럼 한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 연봉이 3천도 안되게 나와있는데요!! 지원하시는 분들은 걱정마세요 이거보다 훨씬 많이 줍니다. 우리 사촌형이 여기 다니는데 3년만에 연봉 4천이 훌쩍 넘었네요! 특히 교대 근무를 하게 되면 연봉은 정말 많습니다.

 

 

 

 

 

 

복리후생은 요즘 공기업은 대학학자금 지원을 하지 않더라구요..... 일반기업 특히 대기업이 대학학자금 지원을 대부분 하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발전관련회사들이 대부분 지방 순환직이잖아요. 그래도 한전은 정말 갑이죠 대도시에도 지사들이 많이있으니깐 오지 근무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여기 합격자 스펙을 보면 자격증 1.2개인데 서류통과한 지원자들 보면 대부분 2개 이상이고 삼기사도 상당한 숫자였어요

\

 

이번 채용공고 퍼왔는데요..... 다음주 목요일 21일부터 원서접수 시작된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한국전력에 제 미래를 걸었으면 좋겠네요!

 

지원서 접수 : 2. 21(목) 14:00 ~ 2. 26(화) 17:00 / 채용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한국전력공사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kepco.co.kr

 

지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공부 열심히 합시다!!